후기를 남기고 싶은 방송을 선택하세요. 이미 작성한 방송은 완료 표시됩니다.
Kingdom Under Fire - 못된 인간놈들
16:00
Kingdom Under Fire - 20세기 전략 게임은 어렵다.
16:00
Kingdom Under Fire - 다 주긴다..
21:00
Kingdom Under Fire - 오크가 나가신다
21:00
Kingdom Under Fire - 전략게임은 너무 어렵다
21:00
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 - 경기관총이 몸에맞는 사람
16:00
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 - 이히히 다 주긴다
16:00
Kingdom Under Fire: A War of Heroes - 나랑..전략할래?
21:00
Kingdom Under Fire: A War of Heroes - 20세기 게임은 어려웠다
21:00
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 - 총질이 제일 재밌는 사람
21:00
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 - 선량한 서터리머가 하는 디비전2
16:00
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 - P90 쏘고 싶다.
16:00
Warhammer 40,000: Space Marine2 - 강녕하십니까 황제폐하
21:00
Kingdom Under Fire: A War of Heroes - 20세기 게임을 21세기에 한다.
16:00
[Tom Clancy’s The Division® 2]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으셈ㅋㅋ
21:00